플랜맨 한지민 “정재영 키스신 도망…그런 경험 처음”

배우 정재영이 영화 플랜맨에서 한지민과 키스신을 가진 소감을 밝혔다.

정재영과 한지민은 7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꽁트의 제왕 코너에 출연해 문어발 키스신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한지민은 “정재영 씨가 키스신을 찍기 전 문어발을 주시더라”면서 “보통은 캔디나 껌을 주는데 문어발을 구워서 주더라. 생각 없이 주셨던 것 같은데 저는 좀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재영은 “키스신 경험이 별로 없어서 의미 없이 문어발을 준 거다. 스태프들이 문어발을 먹기에 그냥 한지민에게도 준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재영은 “저는 키스신에서 어떤 향이 나도 상관없다. 그저 정신이 몽롱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한지민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한지민은 “키스신을 위해 정재영 씨에게 처음에 다가갔더니 뒷걸음질 치면서 도망갔다”고 폭로했다. 정재영은 “한지민 양이 몰입해서 키스까진 안 해도 되는데 갑자기 확 다가오기에 한지민 보호차원에서 피했다”면서 “어차피 키스를 해도 거기선 보이지 않는데 몰입해서 하기 싫은데도 키스를 할까봐 보호하기 위해 그런 거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곧바로 한지민이 “약간 뻘쭘했다. 그런 경험도 처음이었다”라고 밝혀 또 한번 폭소가 이어졌다.

정재영은 영화 플랜맨에서 1분 1초까지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로 등장한다. 영화 플랜맨은 계획에 없던 짝사랑 때문에 인생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며 벌어지는 소동을 담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