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크리스탈이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상속자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br>장고봉PD goboy@seoul.co.kr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배우 김우빈이 걸그룹 에프엑스 크리스탈(정수정)이 이상형이라고 밝혀 김우빈의 연인 유지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우빈은 7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해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함께 했던 동료 여배우들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김우빈은 “박신혜는 동성 같다. 남자 같다는 것이 아니라 편하고 너무 열심히 하는 친구라 동료로 느껴진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김우빈은 가장 이성으로 다가왔던 배우로는 크리스탈을 꼽았다. 김우빈은 “현장에서 모든 스태프들이 정수정(크리스탈)을 유독 좋아했다. 크리스탈이 출연할 때 많은 분들이 옆에 계셨다”며 “내가 촬영할 때는 화장실도 많이 다녀오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밖에도 김우빈은 에프엑스 멤버 중 이상형이 있느냐는 질문에 “크리스탈이다. 친분이 있기 때문이다”라며 “다른 분들은 가까이서 본 적도 없고 친분도 없다”고 답했다.

반면 김우빈은 연인 유지안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우빈의 크리스탈 언급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우빈 크리스탈이 이상형이라니”, “김우빈 크리스탈이 이상형이면 유지안은?” “김우빈 방송 듣고 유지안이 어떤 반응 보였을까” “김우빈, 유지안 달래줘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우빈은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박신혜, 크리스탈, 김지원 등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