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나 밀러<br>에스콰이어 제공
할리우드 미녀 배우 시에나 밀러가 침대 위에서 도발적인 세미누드 사진을 찍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29일(한국시간) 밀러가 남성잡지 에스콰이어 영국판 3월호와 한 인터뷰와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밀러는 2004년 다니엘 크레이그와 함께 출연한 갱스터 영화 ‘레이어 케이크’로 이름을 알렸다. 그 전에는 저예산 독립영화에 꾸준히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다.
시에나 밀러<br>에스콰이어 제공


그는 인터뷰에서 “나는 그 당시 너무 순진했다”면서 “당시 내 나이가 21살에 불과했다. 언론의 강렬한 섬광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고 말했다. 밀러는 “나는 사람들이 항상 저를 좋아해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라면서 “하지만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가 얼마나 어려운 것인가를 금방 깨달았다”라고 설명했다.

밀러가 할리우드에서 주목을 받게 된 작품은 공장에 일하는 소녀가 패션모델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린 ‘팩토리 걸’이다.

밀러는 배우 주드 로와 3년간의 열애 끝에 헤어졌다. 이후 4살 연하의 배우 톰 스터리지와 2012년 2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딸 말로를 출산했다.

밀러는 할리우드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도 유명하다. 또 이병헌과 함께 ‘지 아이 조’에 출연,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으며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