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방문 중인 홍콩 스타 안젤라 베이비의 그의 남자 친구인 톱스타 황샤오밍(황효명)이 한국행에 동반한 사실이 알려졌다.

12일 오후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는 한 연예계 관계자가 안젤라 베이비, 황샤오밍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서 안젤라 베이비와 황샤오밍은 다른 관계자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 식당으로 보이는 배경으로 안젤라베이비는 연인 황효명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황효명과 안젤라 베이비의 사진을 게재한 관계자는 엑소 멤버 타오와 세훈과 함께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 자리에는 안젤라 베이비와 황효명 외에 타오,세훈도 함께한 것으로 보인다.

중국 웨이보 등 SNS와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는 타오가 황샤오밍, 안젤라 베이비 커플과 함께 서울 동대문과 강남 일대 쇼핑을 함께 했다는 목격담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안젤라 베이비는 김수현과 함께 광고 모델로 나선 한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1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을 찾았다.

한편 안젤라 베이비는 지난해 인기 아이돌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휘말리면서 한국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당시 지드래곤은 “안젤라 베이비와는 친한 사이일 뿐”이라면서 열애설을 일축했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