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점검 및 패치 작업이 완료됐다.

이번 4.4패치에서는 카사딘과 리치베인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하이머딩거의 외형이 바뀌는 등의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롤의 한국 서비스를 담당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측은 20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점검을 예고했지만, 1시간 30분만인 오전 7시 22분 롤 점검을 완료하고 롤 패치 업데이트를 끝냈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측은 점검을 완료한 뒤 “랭크 게임 및 프로 경기에서 독보적인 위력을 자랑하는 챔피언을 장기적으로 조정해 나가겠다고 예고한 대로 이번 4.4패치에서는 그 첫번째 결과물로 리메이크된 카사딘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카사딘은 기존에 뛰어난 기동력과 강력한 침묵 효과를 갖고 있는 주문력 기반의 공격을 하는암살 챔피언이었다. 이 때문에 랭크 게임에서 무조건 금지할 수밖에 없는 챔피언이었다. 이에 라이엇 게임즈는 카사딘을 독보적인 기동력을 가진 암살자라는 컨셉을 살리기 위해 기술의 피해량을 조정하기 보다는 과감히 리메이크를 진행했다

또 게임 밸런스를 크게 무너뜨리는 아이템 중 하나였던 리치베인을 하향한 대신, 리치베인이 없으면 전혀 힘을 쓰지 못하는 챔피언들이 조금씩 상향된다고 전했다.

하이머딩거의 경우 기존 외형과 다르게 머리카락이 풍성하게생겼으며 모든 기술의 파티클과 포탑의 외형이 모두 바뀌었다.

롤 패치 4.4 카사딘 리치베인 하이머딩거 소식에네티즌들은 “롤 패치 4.4 카사딘 리치베인 하이머딩거, 어떻게 바뀌었나 보고 싶다”, “롤 패치 4.4 카사딘 리치베인 하이머딩거, 카사딘 메이크 기대된다”, “롤 패치 4.4 카사딘 리치베인 하이머딩거, 게임 밸런스 조정돼서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