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삼총사’의 리더다운 근엄한 포스 뽐낸 화보 화제

배우 이진욱이 설렘 유발하는 블랙홀 눈빛을 발산했다.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 컨셉에 맞춰 진행한 화보와 함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 날카로운

듯 부드러운 매력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배우 이진욱<br>사진=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배우 이진욱<br>사진=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을 통해 공개된 사진은 최근 발간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의 화보와 촬영 현장 모습으로, 이진욱은 한쪽 팔에 중세시대 풍의 갑옷을 착용한 채 기사의 근엄함이 묻어나는 칼을 들고 드라마 ‘삼총사’ 속 리더 다운 카리스마와 포스를 선보였다.

이러한 화보 촬영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에서도 이진욱은 남성미를 한껏 표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촬영 대기 중 찍힌 사진에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블랙홀 눈빛’을 발산, 날카로우면서도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매력을 아낌없이 발휘해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고 있는 것.

이에 누리꾼들은 “이진욱의 저 눈빛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겠어요”, “이 남자의 매력의 끝은 어디?”, “이번에 ‘삼총사’ 출연한다던데 너무 기대돼요!“, “ 설렘의 극치를 달리는 이진욱의 매력에 정신을 못 차리겠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진욱이 삼총사의 냉철한 카리스마의 리더 ‘소현세자’ 역으로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하는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는 8월 17일(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