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사진=뉴스1
전현무, 이혜성. 사진=뉴스1
최근 연인에서 선후배사이로 돌아간 전현무 이혜성의 결별 비하인드가 전해졌다.

전현무와 이혜성의 소속사 SM C&C 측은 22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전현무, 이혜성이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이에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를 방송 중인 이진호는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이 이별을 공식 선언했다”라며 “무려 15세 나이를 극복한 커플이었는데 결국은 헤어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21일 이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군가와 함께할 장소에 더는 그 사람이 없을 때 장소는 이전의 기억을 잃은 낯선 공간이 되어 나를 맞이한다. 익숙했던 집안의 모든 사물이 이제는 생경하게 다가온다’라는 글귀를 공개했다”라며 “문의를 해 본 결과 (두 사람의) 이별에 대해선 측근들도 몰랐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진호는 “과거 전현무는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한 차례 결별설이 돈 적이 있었다”라며 “소속사는 부정했지만 결국 이 글이 사실인 것이 알려졌다”고 언급했다.

그는 “의아한 지점이 몇 가지 있다. 전현무가 이혜성에 대한 애정을 정말 많이 드러냈다”라며 “과거 전현무는 여러 연예인과 연애를 했지만, 이혜성에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진호는 “전현무는 연예계에서 경제 관념이 철저한 인물이다. 이 때문에 ‘짠돌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는데, 다른 사람들과 데이트를 할 때도 돈을 잘 쓰지 않았다”며 “그런데 이혜성에게는 자기 개인 카드까지 주는 등, 각별한 마음을 보였다”고 주장했다. 그는 “실제로도 이혜성을 좋아하는 마음이 주위에서도 느껴질 정도였다더라. 이혜성 역시 전현무를 상당히 좋아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또 이진호는 “흥미로운 사실은 두 사람이 인스타에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며 “과거 전현무는 한혜진과 이별한 후에도 각자 서로의 사진을 남겨 일부 팬들의 지적까지 받았다. 당시 교훈 때문인지 이번에는 공식 사진 말고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