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한영 커플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박군은 1986년생, 한영은 1978년생으로 8살 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 중인 박군·한영 커플은 그동안 서로를 향해 쌓아온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가족이 되기로 결심했다.

4월 말 서울 모처에서 치러지는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세가 심각한 만큼 방역수칙 준수 하에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분들만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현재 차분히 결혼식을 준비 중이다.

박군과 한영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통해 인연을 맺고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 6개월째 좋은 감정을 나누고 있다.

박군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열애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늘 감사한 응원을 해주시는 가족 여러분. 보도를 보시고 놀라셨을 것 같은데 가장 먼저 가족 여러분께 알려 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알려 드리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최근 알려진 한영과의 열애 소식을 언급했다.

이어 “언제나 제 옆에서 지켜주시는 가족 여러분 덕분에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고, 힘을 낼 수 있었다. 다른 누구보다 가족 여러분들이 해 주시는 축복이 가장 저에게 의미 있을 거 같다”며 “늦게 찾아온 인연인 만큼 소중하게 지켜나 갈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실망 시키지 않는 박군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박군은 2019년 ‘한잔해’로 데뷔했고 이후 SBS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에서 준결승 무대까지 진출하며 인기를 얻었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 그룹 LPG로 데뷔한 뒤 가수와 배우로 활동했고 최근 홈쇼핑에서 활약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