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허니제이와 전현무의 소소한 일상이 공개됐다.

허니제이 엄마는 어린 시절 허니제이가 쓴 이메일을 공개했고, 허니제이는 민망함에 웃음을 터뜨렸다. 그 모습을 본 전현무는 “이거 보면서 다들 어떤 생각 들었는지 모르겠는데 나는 진짜 딸 낳고 싶다는 생각이 든 게 아들들은 이야기를 안 하잖아. 엄마는 밥 차려놓고 화났다는 표시 하고 싶은데 이메일은 안 쓰니까 문 쾅 닫아버린다. 왜 문을 쾅 닫냐고 하면 ‘바람!’ 이런다. 길게 말하면 지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날 전현무는 1박 2일 동안 키의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을 돌보게 됐다. 전현무는 “다른 데 맡기려고 했는데 저는 이미 경험도 많이 있고 재균이 강아지들도 돌봤기 때문에 약간 유치원이 됐다. 많은 의뢰가 실제로 들어오고 있고 그중에 키가 먼저 의뢰해서 흔쾌히 맡아주기로 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곧 꼼데, 가르송과 놀아주느라 지친 전현무는 “거짓말 안 하고 공 50번 넘게 던졌다. 힘들어. 이제 그만해. 이렇게 힘들 줄 몰랐다. 하루 있었을 뿐인데 제 침실로는 안 들어올 줄 알았는데 양쪽 겨드랑이 속으로 들어오고 불편한 잠자리였다. 정확히 10분 잤다. 선잠 잤고 얘네는 차원이 다르다. 8년 이상 키운 키는 얼마나 대단한가. 하루 있는데도 이렇게 한라산 얼굴이 됐는데 어떻게 해왔을까. 정말 존경스럽다”며 절망했다.

전현무는 “얘네 어떻게 키우냐? 황재균 개보다 10배 힘들다. 정말 힘들 때 아니면 맡기지 마라. 나 죽을 뻔 했어”라고 지난 1박 2일을 회상했다. 전현무는 “너무 아쉽고 또 보고 싶고 생각날 것 같은데 지금 당장은 떨어져 있는 게 맞다. 피차 위해서. 다음에 맡아줄 때는 이틀 정도 체력을 비축하고 다음에 보자. 다음에는 만반의 준비를 하고 기다리고 있을게. 애정과 따뜻한 온정으로 아이들을 맡기고 싶다면 무무 개치원으로 맡겨 주시면 정성껏 돌봐드리겠다”고 자신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