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인 이상민이 탁재훈의 추천으로 매수한 코인이 현재 마이너스 70%를 기록했다고 폭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 신동 은혁 동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동해는 이특과 성향이 완전 다른 멤버 김희철이 다투게 된 사건을 소개했다.

동해는 “리더 이특이 10년간 서로 다른 성향을 갖고 있던 김희철이 또 심기를 건들자 ‘10년이다!’라고 외치며 마찰이 있었다. 그러더니 옷을 벗고 싸웠다”라고 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준호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갈등 이야기를 듣고 “나중에 50살 되면 서로 놀려도 잘 안 삐친다. 이상민 형 빚쟁이라 놀리고, 임원희 형 못 생겼다고 매일 놀린다”며 돌싱포맨의 끈끈한 관계를 어필했다.

이에 이상민은 “우리 지금 어느 정도인지 이야기해줄까? 재훈이 형이 나한테 코인을 추천해줬는데 -70%다”며 탁재훈이 추천한 코인 이야기를 꺼내 탁재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탁재훈은 “그런 얘기를 왜 하냐, 내가 떨어트렸냐?”라며 반박했다.

이에 이상민은 “사라고 하지 않았나. 형이 나한테 ‘8배 오르면 집 사. 이 자식아’라고 하지 않았냐”라고 흥분했다.

이상민의 주장에 탁재훈은 “그걸 왜 카메라가 있을 때 얘기를 하나. 따로 있을 때 하면 되지”라며 김준호의 말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