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서희원. 온라인커뮤니티
구준엽 서희원. 온라인커뮤니티
20여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사랑의 결실을 맺은 클론 출신 DJ 구준엽과 대만 배우 서희원이 공동 기자회견을 연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서희원 측 관계자는 20일(현지시간) 대만 매체 애플데일리와 인터뷰에서 “기자회견을 할 계획이 없다. 다음 주 기자간담회를 한다는 한국 언론 소식이 어디서 나왔는지 모르겠다”며 오보를 정정했다.

이어 “두 사람이 20년 만에 재회한 것에 대한 기분은 당연히 만감이 교차하고, 다른 연인이나 부부처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소중하다. 이제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평범한 삶으로 어떻게 돌아갈지에 대해 고민하는 건 두 사람도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다. 언론 보도에 치우치지 않고 서로에게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일부 매체에서 구준엽과 서희원이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재회 과정 등을 공개할 것이라고 보도했으나, 서희원 측에서 이를 바로잡았다.

한편 구준엽은 20년 전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구준엽은 지난 9일 서희원을 만나기 위해 대만으로 출국했고 지난 20일 새벽, 10일간 자가격리를 마치고 PCR 검사를 받은 뒤 서희원의 자택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이날 자택에서 재회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