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현 인스타그램 캡처. 뉴스1
장가현 인스타그램 캡처. 뉴스1
배우 장가현의 딸이 엄마에게 ‘악플’을 쓴 누리꾼에게 직접 댓글로 반박했다.

장가현은 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 아래에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를 통해 장가현의 사연을 알게 된 많은 누리꾼들의 격려 댓글이 달렸다. 하지만 한 누리꾼은 “유튜브에서는 난리도 아니던데, 부끄럽게는 살지 맙시다”라는 댓글을 썼다.

이에 장가현은 “부끄럽지 않게 잘 살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믿음직한 엄마로 제 부모형제에게는 자랑스러운 가족으로, 전 남편에게만 제가 매정합니다”라고 답을 달았다. 이어 “그리고 또 다른 분들께도 어쩌면 매정해질수도 있겠습니다, 저도 그렇지 않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어 해당 누리꾼의 글에 여러 누리꾼이 반박하는 글을 올렸다. 그 가운데, 장가현의 딸인 예은 양 역시 엄마를 향한 비난의 댓글에 일침을 가했다.

예은 양은 “20년을 함께 살아온 장가현 딸로서 저희 엄마는 한점 부끄러울 것이 없는 사람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짧은 영상을 보고 어찌 그 사람을 판단하시는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확실하지 않은 이야기로 이렇게 글 남기시는 행동이 나중에 부끄러워 지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엄마가 얼마나 치열하게 살아오셨는지 내려놓고 사셨는지 아직 어린 저도 스스로 느끼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가정이 있다는 걸 다시 한 번 생각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어요”라고 의견을 밝혔다.

한편 장가현은 현재 전 남편 015B 객원 멤버 조성민과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 중이다. 지난 3일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시어머니를 20년간 모셨던 장가현이 그동안 숨겨왔던 울분을 토로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장가현은 “당신 우리 엄마랑 20년 살 수 있어? 우리 엄마랑 1년 사는 동안 당신 우리 엄마한테 어떻게 했냐!”라며 절규했다. 또한 “엄마 좀 제발 책임지라고 얘기했는데, 그거 하나를 못 해서, 아주버님도 당신도 다 똑같아, 어떻게 어머니를 나한테만 갖다 놓고!”라며 목놓아 울었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