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전설이 떴다 군대스리가’ 제공
tvN 예능 ‘전설이 떴다 군대스리가’ 제공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설기현이 후배이자 동료였던 이천수에게 쌓였던 울분을 토해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에는 지난 특전사와 경기에서 패배의 기억을 지우기 위해 새로운 공격 옵션을 찾아 나선 이을용과 송종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새로운 공격수 설기현에게 레전드 국대팀 합류를 제안했다

둘의 설득에 망설이던 설기현은 결국 “공격수는 지금 나만 한 선수가 없다. 자신은 있다. 내가 또 가면 기가 막히게 보유해서 연결해주면 살아는 날 건데…”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설기현은 기존팀의 스트라이커 이천수를 향해 “천수가 골을 못 넣는 이유가 있다”고 단호하게 말해 이을용과 송종국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어 설기현은 “딱 만들어주는 플레이메이커가 하나 있어야 되는데… 사실 내가 어시스트가 되게 좋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이어 설기현은 “근데 걔는 싸가지가 없어서 만들어주기 싫다”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을용과 송종국은 “우리랑 같이해서 합류하면 천수는 이제 좌천이다”라며 “너 원하는 대로 해라. 천수를 사이드로 빼던가 안 보고 싶다고 하면 라커룸에서 안 나오게 하거나 차에서 대기하라고 하면 된다”라고 계속해서 설득에 나섰다.

이를 듣던 설기현은 “안된다. 걔 성질 더러워서 또 사고 칠지 몰라서 안 된다”라면서도 “만약 가게 되면 천수는 뛰게 해야 할 거 같다. 그래도 천수가 골을 넣을 줄 알기 때문이다. 천수가 버릇이 없긴 해도 가진 재능이 있다. 마무리는 좋다. 그건 타고났다”라며 이천수를 감쌌다.

그러나 이천수에게 쌓인 게 있던 이을용은 “봤냐 헛발질하는 거? 그게 마무리냐?”라며 울분을 토해 다시 한번 폭소를 자아냈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