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캡처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캡처
최근 결혼한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가 결혼식 사회를 맡기로 했던 강남에게 쓴소리를 뱉었다.

지난 13일 강남의 유튜브 채널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강화모 : 강남한테 화난 친구들 모임 [동네친구 강나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강남은 지난 4일 결혼한 돈스파이크와의 만남을 앞두고 “제가 사과를 드려야 한다. 그분 결혼식 사회를 보기로 했는데 갑자기 해외 일정이 들어와서 결혼식에 못 갔다. 사실 지금 만나기 싫다”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심상치 않은 모습으로 등장한 돈스파이크에 강남은 다시 한번 당황하며 “먼저 결혼을 축하한다”라고 안절부절못했다.

이에 돈스파이크는 “사실 내가 결혼을 생각하면서 ‘사회는 강남이다’ 했다. 제가 강남 결혼식 때 양쪽으로 부조를 한 사람이다. 당시 나한테 ‘해주겠다’고 흔쾌히 얘기한 다음 바로 며칠 뒤 연락을 하더니 결혼식날에 하와이에 있다고 하더라. 우린 이걸 쓰레기라고 부른다”고 정색했다.

이를 들은 강남은 “형한테 너무 미안했다”고 사과했지만, 돈스파이크는 “그래서 나를 유튜브에 불렀냐. 목숨이 하나인 걸 알고 살아라. 저는 할 말 다 했으니 가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강남은 2019년 2세 연하의 이상화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와 결혼했다. 돈스파이크는 6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지난 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