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배우가 남편으로부터 피습을 당한 가운데 그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5일 연예 뒤통령이진호 유튜브 채널에는 ‘이태원 40대 여배우 정체? 밝혀지지 않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진호는 “2차 가해의 우려가 있어서 당사자가 누군지 어떤 여배우인지 밝힐 수는 없다”며 “다만 대중들이 모두 알고 있는 톱스타급이나 ‘이름만 들어도 다 알 수 있는 여배우는 아니다’라는 걸 말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이 여배우 B씨는 최근 주변 지인들도 모르게 극비리에 재혼을 한 상황이다. 이번 사안을 벌인 인물이 재혼 남편인 A씨인 것”이라며 “이같은 상황 때문에 그간 방송을 통해 공개되거나 인터넷상에 공개된 정보로는 추론이 불가하다”고 했다.

이진호는 “연하 남편 A씨의 존재 자체가 외부로 알려진 적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뜻하지 않게 이름이 거론되거나 추론이 되고 있는 여배우들은 모두 다 아니라는 걸 분명하게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당사자인 B씨가 이같은 사안의 당사자가 본인이라는 걸 알려지길 원치 않는다. 이 일의 당사자가 누군지 밝혀질 이유도, 밝혀져서도 안된다는 것”이라고 부연했다.

앞서 지난 14일 오전 8시 45분경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자택 앞에서 30대 남성 A씨가 살인 미수 혐의로 현행범 체포됐다. A씨는 부부싸움 끝에 40대 부인을 향해 흉기를 휘둘렀으며 본인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로비에서 두 사람을 발견했다. 당시 현장에는 어린 자녀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 두 사람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