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구준엽
유퀴즈 구준엽
가수 구준엽이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22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구준엽이 출연해 아내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독점 공개한다.

지난 3일 약 20년 전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의 결혼을 발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옛 연인의 전화번호를 고이 간직하고 있다가 전화를 건 구준엽의 용기와 전화번호를 바꾸지 않은 운명 같은 서희원의 신의 한수가 만나 20년 전 매듭짓지 못했던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된 것이다.

한 편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에 유재석, 조세호는 아낌없는 축하를 건넨다.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라며 행복감을 드러내는 구준엽은 20년 전 서희원과의 첫 만남부터 헤어짐의 순간, 그리고 심장이 터질 듯한 재회의 순간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결혼 잘했다는 생각은 매일 든다”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는 구준엽의 모습이 기대를 높인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20년 만에 연인을 다시 만난 구줍엽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를 자세히 듣고 싶어 출연을 요청하게 됐다. 구준엽 자기님의 결혼을 축하하는 의미로 웨딩홀에서 촬영을 진행했는데, 촬영장에서의 구준엽 자기님은 기존에 알던 카리스마 넘치는 뮤지션이 아닌, 사랑에 흠뻑 빠진 찐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라는 말로 비하인드를 전했다. 방송을 통해 전해질 구준엽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