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첫째 딸(24)이 첫 해외여행에 기뻐했다. SNS 캡처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첫째 딸(24)이 첫 해외여행에 기뻐했다. SNS 캡처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첫째 딸(24)이 첫 해외여행에 기뻐했다.

27일 진태현은 “우리딸 첫 해외여행 다녀옴. 태교여행 더 가려고했는데 올해 너무 열심히 해(총리상) 우리딸 첫 해외여행 보내줌”이라고 첫째딸 해외여행 소식을 알렸다.

박시은이 입양한 대학생 딸은 최근 디자인 공모전에서 국무총리상을 받았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가족방’이라고 쓰여있는 단체 메신저방 첫째딸이 “비행기 탔어요. 첫 여행 다닐 수 있는 환경 마련해 줘서 감사해요. 제가 무슨 복인지 엄마아빠 만나서 과분한 삶을 사는 것 같아요. 한국 가서 더 넓은 시각, 편한 마음으로 좋아하는 일 마음껏 감사히 할게요. 우리 곧 만나요!”라고 첫 해외여행을 보내준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진태현은 “넌 내딸이라 다 누려도 된다. 대신 하나님과 엄빠말만 잘 들으면 된다. 세상 무엇보다 우리 가족이 잘 뭉치면 아무 두려움이 없다. 우리딸 이따 보자”라며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진태현은 “굉장히 뿌듯함. 많은 것을 느낀 여행이길. 아님 말고”라고 말을 덧붙였다.

한편 진태현은 지난 2015년 박시은과 결혼해 2019년 첫째딸 박다비다를 입양했다. 오는 9월 둘째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

김채현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