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 인스타그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박은빈의 과거 목격담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은빈과 초-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유튜버 해쭈는 과거 방송을 통해 “제가 은빈이랑은 사실 하나도 안 친하다. (당시 은빈이는) 정말 넘사벽이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해쭈는 “정말 착하고 너무너무 예쁘고 공부 잘하고 진짜 넘사벽이었다. 친구로서 함부로 다가갈 수가 없는 느낌이었다”며 “내가 손대면 왠지 막 물들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대학교 동기였다는 A씨는 “시험, 수업만 성실히 한 게 아니라 조모임, 공부도 매우 열심히 하던 친구였다”며 “당시엔 연예인이다 보니 특례 입학이다 뭐다 말이 많았는데, 새내기 중에 박은빈만큼 공부 열심히 하는 사람이 드물어서 학교 동기와 재학생 사이에서 그런 논란이 전혀 없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대학 동기 B씨 역시 “박은빈과 수업을 같이 들은 적이 있었는데, 수업을 마치고 공강이라면서 매번 도서관에 갔다. 도서관 특정 자리는 ‘박은빈석’이라고 할 만큼 도서관에 붙어살았다 해도 과장이 아닐 정도”라며 “같은 조라서 이야기를 좀 해봤는데, 연기에 대해 엄청 깊은 생각이 느껴졌다”고 주장했다.

이어 “하고 싶은 게 명확하고, 애정이 넘치는 게 너무 부러웠다. 또한 스스로 특별대우 같은 걸 받으려는 태도는 단 한 번도 없었고, 정말 착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