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고우리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로맨시크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10.18./뉴스1
가수 고우리가 18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로맨시크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10.18./뉴스1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가 10월 사업가 연인과 결혼한다.

고우리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4일 “고우리가 오는 10월 3일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결혼식은 서초구 모처에서 열리며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레인보우 멤버 중 지숙에 이어 두 번째 결혼이다.

고우리의 예비신랑은 다섯 살 연상으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소속사는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해 왔다. 연인으로 함께 하는 시간동안 서로를 의지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은 최근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리며 미래에 대한 구체적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눠왔다. 곧이어 상견례 갖고 가족 모두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결혼을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고우리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