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태도 논란’에 휩싸인 배우 성훈이 이번에는 훈훈한 미담의 주인공이 됐다.

스포츠 트레이너 양치승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양치승의 공포의 외인구단 #공포의외인구단 #외인구단 #의리 #전우애 #진서연 #김주헌 #한효주 #수영 #성훈 #오전반 #배우 #제자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진서연, 김주헌, 한효주, 최수영, 성훈이 양치승을 위해 모은 돈봉투가 담겨 있다. 최근 폭우로 헬스장이 침수돼 피해를 입은 양치승을 위해 제자들이 나선 것.

서울 강남 논현동에 헬스장을 운영하는 양치승은 지난 9일 “지금 체육관 상황. 어릴 적 생각이 난다. 오늘 잠은 다 잤네”라며 펌프 기계를 이용해 바닥을 가득 채운 흙탕물을 빼내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앞서 성훈은 지난 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에 출연한 후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식당 앞 긴 줄을 보며 투덜대는가 하면 고기를 구운 집게를 사용해 음식을 먹고, 머리의 땀을 터는 등의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 것.

논란이 확산되자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재미있게 하려다 보니 과했던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며 “보시는 시청자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앞으로는 좀 더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