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트위터
일본 인기 걸그룹 AKB48 출신 예능인 미네기시 미나미가 유튜브 ‘토카이 테이오’의 테츠야와 결혼을 발표했다.

미네기시 미나미는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에 저는 ‘토카이 온에어’의 테츠야와 결혼했다”라고 팬들에게 보고했다.

그는 “테츠야는 항상 비관적인 저를 가까이에서 격려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람이다. 그를 만나고 나서 매일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기대되고, 그런 나날을 경험하면서 앞으로도 계속 함께 있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며 “과거도 약한 부분도 받아주는 다정함이,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저는 제가 가진 것 이상으로 큰 힘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인연에 감사하고 소중히 키워서 미나미로서의 일도 지금 이상으로 더 노력하겠다.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고 오늘 이런 보고를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라며 “그동안 응원해주신 여러분이 안심할 수 있도록 좋은 점은 그대로 함께 성장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보냈다.

한편 미네기시 미나미는 2005년 AKB48 1기생으로 데뷔해 2021년 그룹을 졸업해 현재 예능인으로 활동 중이다. 테츠야는 6명이 함께 하는 유튜브 채널 ‘토카이 온에어’의 리더로 현재 658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