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들이 사유리의 아들 젠을 위해 일일 육아에 도전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45회에서 엄마 사유리가 녹음을 하러 간 사이 젠을 돌보기 위해 가수 코요태가 나섰다. 젠은 코요태를 보자마자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보여주며 매력을 발산했다.

조카가 많아 육아에 능숙한 신지를 필두로 육아경험이 없는 김종민과 빽가가 호흡을 맞춰 완벽 육아 시스템을 선보였다. 신지는 젠과 친해지기 위해 음료를 선물하고 동작이 큰 반응을 보여 젠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종민과 빽가는 텐트와 볼풀을 설치하고, 기저귀 갈아주고 씻기며 젠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 이에 젠은 삼촌과 이모들을 향해 배시시 웃으며 즐거워했다.

이날 젠은 음악과 언어 천재의 면모를 드러내 랜선 이모들의 입꼬리를 한껏 올라가게 했다. 젠은 코요태가 부르는 신곡 ‘고(GO)’에 맞춰 메트로놈 뺨치는 박자 감각을 보였다. 코요태가 “잊어버려~ 차!”하고 노래를 불러주자 한껏 흥이 오른 젠은 발을 차는 포인트 안무를 따라했다. 코요태가 “잊어버려~”하고 다시 부르자 젠은 완벽한 리듬감으로 “차!”하고 따라했다.

뿐만 아니라 젠은 영어로 숫자를 완벽하게 세고, 3개 국어를 능통하게 말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사유리가 녹음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자 빽가는 “가족사진을 찍어주겠다”라며 카메라를 꺼내 들었다. 빽가는 스튜디오에서 찍은 듯한 가족사진과 여권 사진을 사유리 모자에게 선물했다.

한편 신지는 지난달 ‘코요태’ 멤버들과 SBS TV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마지막 앨범이라고 생각해라. 내가 내년에 결혼해 아이를 낳을 생각이다’라고 오빠들한테 말하니 ‘웃기지 말라’고 했다”고 밝힌 바 있다.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