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반웍스 공식 유튜브 캡처
얼반웍스 공식 유튜브 캡처
남지현, 성태, 서석진 등 얼반웍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얼반웍스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남지현, 성태, 오재웅, 이서영, 이초아, 강대현, 주현, 황경하, 한제이, 서석진 등 소속 아티스트 10명이 참여한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최근 얼반웍스와의 전속계약 소식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보컬리스트 서석진은 “둥근 달이 떴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나서”라고 노래하며 밝은 에너지로 명절 인사를 시작했다.

얼반웍스 공식 유튜브 캡처
얼반웍스 공식 유튜브 캡처
이어 성태, 오재웅, 이서영, 남지현, 이초아, 서석진 순으로 “기다리던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은데요. 일교차가 커진 만큼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만큼은 못 드시던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 성취하시길 바라고, 몸과 마음 모두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는 인사를 한 문장씩 릴레이로 이어갔다.

얼반웍스 공식 유튜브 캡처
얼반웍스 공식 유튜브 캡처
이어 얼반웍스의 20대를 대표하는 주현, 한제이, 황경하, 강대현은 “새로운 시작과 함께하는 추석이라 올해 명절이 유난히 반갑고, 더욱 뜻깊은 명절이 될 것 같은데요. 궂은 날씨 때문에 고생 많으셨던 여러분들도 푹 쉬어갈 수 있는 행복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함께 즐겁고 행복한 연휴 되세요”라고 말하며 명절 인사를 마무리했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