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그램 캡처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그램 캡처
‘나는 솔로’ 9기에서 정신과 의사 광수와 커플이 된 영숙이 근황을 전했다.

12일 오후 ‘나는 SOLO’ 9기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빚내서 간다는. 바로. 그. 가.을.란.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에서 유니폼을 착용한 채 영숙이 가을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영숙의 늘씬한 극세사 기럭지가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끈다. 특히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만 받는다는 협찬을 몇 차례 받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숙은 #협찬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영숙은 ‘나는 솔로’ 출연 이후 여섯 번째 협찬을 인증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해 보였다. 또 “by 광수”라는 문구를 덧붙이며 변함없는 애정 전선을 과시했다.

한편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9기에서는 영숙은 광수만을 향한 지고지순한 순정파 사랑 행보로 위협적인 경쟁 상대였던 옥순을 제치고 광수를 차지한다. 처음 옥순에게 애정을 표현했던 광수는 영숙의 한결 같고 배려심 깊은 사랑에 감동해 영숙을 최종 선택하며 커플이 된다.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그램 캡처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그램 캡처
‘나는 솔로’ 9기 광수와 영숙. ENA PLAY·SBS Plus  나는 솔로 영상 캡처
‘나는 솔로’ 9기 광수와 영숙. ENA PLAY·SBS Plus 나는 솔로 영상 캡처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