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에 출연한 이소라가 최동환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소라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돌싱글즈3’ 이소라입니다. 어제 몇번이나 글을 쓰고 지우고 하면서 생각 정리가 되지 않아서 이제야 인사드려요. 방송을 보시고 많이들 공감해주시고 안타까워하시기도, 속상해하시기도 응원들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좋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 드리도록 할게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3’에서는 출연자들의 근황이 공개 됐다. 앞서 케이블카 선택이 불발 됐던 이소라와 최동환은 녹화일 기준으로 사귄 지 85일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소라는 “처음에 서로 감정은 있어서 계속 연락은 하고 지냈다. 단체 모임에서 다시 만났는데 ‘방송을 떠나서 만나보지 않을래?’ 하길래 ‘좋은 분 만났으면 좋겠다’고 했다. 오빠도 ‘두 번이나 차였는데 이제 됐다’고 하더라. (면접교섭 첫 이행) 애들 만나게 된 날, 슬프면서도 좋은 날이었는데 오빠가 몰래 추가한다고 집에 꽃다발을 보낸 거다. 그게 너무 감동적이었다. 그러고도 계속 연락하면서 좋아서 사귀게 됐다”라고 전했다.

열애 공개 전 온라인상에 데이트 목격담이 확산됐던 이소라는 방송 후 최동환과의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최동환과 카페에서 마주 보고 앉아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자기야 자꾸 뒤로 갈래?”라는 글을 덧붙이며 애정을 과시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