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SNS 캡처
치과의사 이수진. SNS 캡처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갈비뼈 골절 소식을 전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수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넘어져서 갈비뼈가 골절돼 요양 여행을 하고 있다. 한 치 앞을 못 보는 게 인간인가 보다”라며 “당분간 무거운 거는 들지 말라는 의사의 이야기를 들었지만, 일단 목요일 야간 진료는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주도 여행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그냥 복대 차고 제주 올레길 바람 느끼다 왔다. 넘어진 김에 좀 쉬어가라는 계시로 생각하겠다”라며 “이렇게 시련을 와장창 주시는 걸 보면 좋은 일이 많이 오려나 보다. 정신적으로는 고통스러운 일은 더 많았다”라고 호소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진은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복대를 차고 걸어가고 있다. 또 병원에서 찍은 엑스레이 사진도 첨부했다.

이수진은 지난 6일 결혼을 깜짝 발표하며 “20년 동안 남자 사람으로 생각했던 분과 뜨거운 사랑에 빠졌다. 4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다. 연상이라 포근함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후 그는 “사람들이 내가 1번 이혼한 줄 아는데 2번 이혼했다”며 “굳이 밝히고 안 밝히고를 떠나서 사람들은 내가 한번 한 거로 알고 있는데 마치 가만히 있는 건 거짓말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최근 “오는 11월에 결혼식을 올릴 생각이었는데 미뤄졌다. 그래도 이후 확실하게 할 예정이다. 나이 60, 70살 넘어서까지 혼자 살 생각은 없다, 예비 신랑과 관계도 여전히 좋다”라고 밝혔다.

1969년생으로 53세인 이수진은 서울대학교 치의학과를 졸업하고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있다. 또 구독자 약 16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