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붐이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미니 앨범 3집 ‘블라썸(BLOSSO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br>‘상상더하기’ 역주행 이후 4인 체제로 돌아온 라붐의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키스 키스(Kiss Kiss)’를 비롯한 ‘얼마나 좋을까’, ‘똑같잖아’, ‘러브 온 유(Love On You)’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2021.11.3<br>뉴스1
걸그룹 라붐이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미니 앨범 3집 ‘블라썸(BLOSSO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상상더하기’ 역주행 이후 4인 체제로 돌아온 라붐의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키스 키스(Kiss Kiss)’를 비롯한 ‘얼마나 좋을까’, ‘똑같잖아’, ‘러브 온 유(Love On You)’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2021.11.3
뉴스1
9년 차 걸그룹 ‘라붐’이 그동안의 팀 활동을 무기한 중단하고 개별 활동에 돌입한다. 사실상 팀 해체 소식이다.

라붐은 소연, 진예, 해인, 솔빈이 멤버인 4인조 걸그룹이다. ‘두근두근’, ‘상상더하기’, ‘아로아로’ 등의 곡으로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지난해 9월 라붐의 리더 유정이 팀을 탈퇴했고, 나머지 멤버인 소연, 진예, 해인, 솔빈은 재계약을 체결해 4인조로 활동을 해왔다. 지난해 11월 세 번째 미니앨범 ‘블라썸’을 발표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