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여행의 맛’
TV조선 ‘여행의 맛’
코미디언 박미선, 조혜련, 이경실이 과거 서로에게 서운함을 느꼈던 경험을 털어놨다.

7일 방송된 TV조선 ‘여행의 맛’에는 코미디언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과 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이 함께 괌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박미선은 “나는 S본부 갔잖아, 그런데 MBC 출연을 3년 동안 정지당했어”라고 말문을 열었다. 조혜련도 “나도 MBC 옮겼을 때 그랬다”고 맞장구쳤다.

이경실이 “박미선이 가고 나니까 굉장히 서운했다”고 하자 박미선은 “이성미 언니가 ‘너 갈래?’ 라고 해서 아무 생각 없이 갔어”라고 해명했다.

이에 이경실은 “가서 성미 언니와 너무 친한거야, 나는 아직 성미 언니와 별로 안 친했다”라며 “마음으로 성미 언니가 미선이를 뺏은 것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박미선도 이성미와 이경실이 급하게 친해져 서운함을 느꼈었다고 토로했다. 박미선은 “성미언니가 경실언니랑 급하게 친해졌다, 그때 내가 상처를 받았는데 혜련이가 나를 많이 도와줬어”라고 회상했다. 이어 “조혜련이 나를 데리고 곱창집도 가줬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조혜련은 박미선이 송은이와 친하게 지내 서운함을 느꼈다고 했다. 조혜련은 “미선 언니가 또 송은이랑 친해져서 내가 또 상처를 받았어”라며 “곱창집 문을 열었는데 송은이랑 박미선이 곱창을 먹고 있는 거야, 그래서 문닫고 나갔어”라고 회상하며 웃었다. 이에 박미선은 “듣다보니 이성미가 원흉이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