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캡처
‘법대로 사랑하라’ 캡처
이승기가 이세영에게 프러포즈를 거절 당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15회는 김정호(이승기)의 프러포즈 이후 내용이 펼쳐졌다. 갑작스러운 프러포즈에 놀랐던 김유리(이세영)는 “무엇보다 난 아직 너희 가족하고 가족이 될 준비가 안 된 것 같아”라며 청혼을 거절했다.

김정호와 김유리는 길사장(신승환) 소개로 알게 된 인천항 브로커를 통해 체포 영장이 발부된 후 도주 중이던 이편웅(조한철)이 아직 한국에 있다는 걸 들었다.

그 시각, 이편웅은 비서로부터 김유리 엄마의 사진을 보고 묘한 웃음을 지어 긴장감을 일으켰다. 이때 고부갈등을 겪던 한세연이 가출해 이혼하고 싶다는 얘기를 꺼냈고, 김정호의 엄마 이연주(이미숙 분)도 뒷배를 숨기고 있던 남편 김승운(전노민)과의 이혼을 고민해 김유리를 착잡하게 했다.

김유리가 김정호의 청혼을 거절한 또 다른 이유도 있었다. 자신의 아버지를 죽음으로 몰고 간 장본인이 바로 김정호와 혈연관계인 이편웅(조한철)이었기 때문이다. 결국 김정호는 “그래. 하지 말자. 네가 싫은 건 나도 싫다. 그러니까 부담 갖지마. 결혼 얘기는 내가 너무 성급했다”며 김유리의 의견을 존중했다.

도한그룹 이회장(장국환)에게 버림받은 이편웅은 김유리의 모친인 송옥자(황영희)를 납치했다. 이 사실을 안 김유리는 눈물만 흘렸고 김정호는 “내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어머니 찾아낼게. 털끝 하나 안다치시게 구해낸다고 약속할게”라며 그를 위로했다. 이후 홀로 이편웅을 만난 김정호는 그의 수하를 포섭해 송옥자의 위치를 알아냈고, 무사히 송옥자를 구해냈다. 분노한 이편웅은 김정호를 인질로 삼아 경찰과 대치하던 중 김정호를 칼로 찔렀다. 사투 끝에 이편웅은 체포됐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