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부부 근황은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유튜브에서 전해졌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아들과 함께 싱가포르에서 ‘한달살기’ 체험 중이다. 추자현이 출연한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 촬영차 들렀다가 한 달 생활해보기로 결정한 것이다.

추자현은 싱가포르 친구들과 저녁 식사를 하러 현지 맛집으로 향했다. 여기서 우효광도 깜짝 등장했다. 그는 브이 자를 그리며 한국말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했다. 추자현은 “저랑 만난 지 10년 됐고, 한 집에 살고 있는 남자”라고 남편을 소개했다.

추자현은 딤섬을 먹고 브랜드 ‘ZARA’에서 쇼핑을 즐겼다. 그는 “자라가 나라마다 디자인이 다르다. 효광이도 엄청 좋아한다. 여행 가면 옷 안 들고 가고 현지 자라에서 구입한다”고 말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서 만나 연인이 됐고 2017년 결혼했다.

부부는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서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우효광은 ‘우블리’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하지만 지난해 7월 중국 SNS 웨이보에서 우효광이 다른 여성을 무릎에 앉히는 영상이 퍼지면서 비판이 일었다. 우효광은 해당 여성에 대해 “추자현도 아는 지인”이라 해명하며 소속사를 통해 사과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