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소속다 대표 강모씨는 월드투어 마지막 도시였던 미국 LA에서 공연 후 오메가엑스 멤버들을 상대로 위력을 행사한 걸로 알려졌다. 2022.10.24 <br>SBS 연예뉴스 유튜브
오메가엑스 소속다 대표 강모씨는 월드투어 마지막 도시였던 미국 LA에서 공연 후 오메가엑스 멤버들을 상대로 위력을 행사한 걸로 알려졌다. 2022.10.24
SBS 연예뉴스 유튜브
해외 투어 도중 소속사 대표로부터 갑질을 당한 걸로 알려진 그룹 오메가엑스 멤버들이 소속사 지원 없이 사비로 귀국길에 올랐다는 보도가 나왔다. 25일 SBS연예뉴스는 오메가엑스 멤버 11명과 해외 투어 담당 매니저 1명이 현지시간으로 24일 미국 LA에서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오메가엑스 멤버들은 투어가 끝난 23일 출국 예정이었으나, 당일 새벽 소속사 대표의 일방적인 항공권 취소로 미국에 발이 묶였다. 이에 일부 멤버들은 한국에 있는 부모님 도움으로 항공권을 각자 구입할 수밖에 없었다는 전언이다.

앞서 오메가엑스 소속사 대표 강모씨는 월드투어의 마지막 도시였던 LA에서 공연 후 오메가엑스 멤버들을 상대로 위력을 행사한 걸로 알려졌다. 당시 강 대표는 식당 주차장에서 멤버들에 고성을 질렀으며, 공황 증세로 쓰러진 멤버 재한(본명 김재한)을 호텔 로비에서 밀치는 등 소동을 일으킨 걸로 전해졌다.

SBS 연예뉴스는 또 강 대표가 멤버들이 투숙한 호텔 복도에서 문을 두드리는 등 소란을 피워 호텔 경비원 제지를 받았으며 현지 경찰이 2차례 출동한 사실을 뒤늦게 파악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갑질 논란이 일자 강 대표는 보도자료를 통해 “해외 투어 기간 도중 서로에게 서운했던 점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며 오해를 풀었다”고 해명한 바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