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초이스 유튜브 채널 캡처
다빈초이스 유튜브 채널 캡처
김연아 고우림 결혼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피겨스케이팅 선수 유튜브 채널 ‘다빈 초이스:Dabin Choi’s‘에는 ’연아 언니 결혼식 다녀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연아 고우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최다빈은 ’결혼식 관련 영상은 연아언니의 허락을 받고 올리는 바 입니다‘라고 자막을 달았다.

김연아는 아버지가 아닌 고우림과 함께 등장해 버진로드를 걸어갔다. 단상에 선 김연아는 고우림과 첫 만남을 회상했다. 김연아는 “서로에 대한 큰 기대 없이 마주한 날, 저희는 이유 모를 강한 끌림을 느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동그랗게 뜬 눈으로 내 눈을 바라보던 그가 당황스럽기는 했지만 그저 ’내가 신기한가보다‘ 생각하고 넘겼는데 그 짧은 장면은 지금도 생생할만큼 뚜렷하고 우리 시작을 알린 신호였을까 생각하게 됩니다”라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혼인 서약서를 함께 낭독했다. 고우림과 김연아는 “늘 진실된 마음으로 사랑을 주는 남편과 아내가 될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신랑 고우림, 신부 김연아”라고 말했다.

2부 피로연에서는 김연아와 고우림은 1부 때와는 다른 드레스와 예복을 입고 등장했다. 사회자 신동엽은 “지금 결혼식장에 있는 신랑, 신부는 아침부터 아무것도 못 먹고 바쁘게 다니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서로를 바라보는 김연아와 고우림의 눈에서는 행복함이 담겨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최다빈은 “진짜 예뻤다”라며 “어른들이 결혼식가서 왜 눈물을 흘리는지 알겠다, 본식 드레스가 너무 예뻤다”라고 했다. 이어 김연아가 하객들을 위해 준비한 명품 브랜드의 화장품 세트도 공개했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