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연 인스타그램
강소연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연예 리얼리티 ‘솔로지옥’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 배우 겸 모델 강소연의 파격 영상이 ‘화제의 짤’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강소연은 야외에서 갑자기 바지를 내리고 탈의해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강소연은 테니스를 배운 지 약 3개월 만에 테니스 대회에 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장비를 챙겨 들고 한강공원에 있는 테니스장에 도착했다.

그는 대회가 열리는 테니스장을 둘러본 뒤 갑자기 주위를 살폈다. 그러더니 “더우니까 옷 좀 벗어야지”라고 말했다. 당시 옆에는 남자들도 있었다. 강소연은 눈치를 보더니 “여기서 벗어도 되나”라며 갑자기 입고 있던 바지를 훌러덩 벗어 버렸다. 갑작스러운 ‘야외 탈의’에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화들짝 놀라고 말았다.

강소연은 테니스 대회를 위해 바지 속에 테니스용 하의를 입고 왔다. 그는 순간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면서 “이런 거지 뭐... (안에) 다 입고 왔어요”라고 말했다. 강소연은 뛰어난 운동 실력을 발휘해 당시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미모와 건강미를 겸비한 강소연은 작품 및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tvN STORY와 ENA가 공동 제작한 ‘씨름의 여왕’에 최근 출연했다. 현재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소연에 반하다’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