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족 위해 억측 자제 부탁…삼가 고인의 명복 빈다”

BJ 퓨리. 아프리카TV
BJ 퓨리. 아프리카TV
서울 이태원 핼러윈 압사 참사 장소 인근에서 비명을 지르며 방송을 중단해 우려를 낳았던 아프리카TV 유명 BJ가 “무탈하다”고 현재 상황을 전했다.

BJ 퓨리는 30일 오후 아프리카TV 공지를 통해 “공지를 늦게 올리게 돼 죄송하다. 많은 분이 걱정해주셔서 나도 많이 놀랐다”고 전했다.

그는 “나와 함께 당시 방송 했던 동생, 언니는 모두 무사하고 나 또한 무탈하다. 걱정 해주시는건 감사하지만 피해 유가족들을 위해서라도 우리에 대한 억측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 “당시 현장에서 고생해주신 모든 분 감사드리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조만간 방송으로 뵙겠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BJ 퓨리는 지난 29일 오후 이태원동 일대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었다. 그는 방송 중 “사람들에게 밀리고 있다”고 비명을 지르다 방송을 돌연 중단해 팬들의 우려를 낳았다. 그는 이동 중 머리카락이 끼이는 모습 등을 방송을 통해 전했고 중심을 잃은 듯 휘청였다가 방송이 중단됐다. 이후 팬들이 BJ 퓨리의 건강을 걱정하는 글이 쏟아졌다.

다음은 BJ퓨리 공지 글 전문.

공지를 늦게 올리게 돼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셔서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저와 함께 당시 방송 했던 동생, 언니는 모두 무사하고 저 또한 무탈합니다.

걱정 해주시는건 감사드리지만 피해 유가족분들을 위해서라도 저희에 대한 억측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당시 현장에서 고생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조만간 방송으로 뵙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정현용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