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방송화면
나는 솔로 방송화면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 상철(가명)이 파혼 직후 방송에 출연했고, 이를 뒤늦게 알게 된 영숙이 정신과 상담까지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영숙은 “전 시청자 기만이라고 생각했는데 제작진 답변은 ‘알고 있었는지 몰랐는지 답변할 수 없다’”였다고 전해 제작진의 책임론도 고개를 들고 있다.

영숙은 “(상철이) 같이 출연한 출연자들에겐 ‘그 전 여자에게 복수하러 나왔다’”고 말했다고도 주장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상철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A씨도 녹화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밝히며 “파혼한 지 한 달도 안 되어 방송 출연을 위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인터뷰를 한 뒤 7월 중순 이미 녹화까지 끝내고 실제 방영이 11월에 되었다는 걸 알게 된 저희 가족들은 상철의 행동에 상심이 컸다”고 파혼 사실을 인정했다.

상철도 입을 열었다. 상철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파혼을 겪은 건 사실”이라면서도 “파혼에 관련된 모든 관계는 정리가 된 상태에서 촬영에 임했다. 그리고 촬영이 끝난 후 영숙님에게 상처를 숨기지 않고 사실대로 말했다”고 해명했다.

복수의 의도에 대해서는 “복수하러 나온 게 아니고 좋은 사람 만나서 잘 만나고 싶은 마음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영숙님과 관계를 끝내자고 연락했을 당시 영숙님이 입에 담기 힘든 말로 감정적으로 대하셨던 사실, 증거도 있다”고 반박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