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여자적 사생활 스틸컷
영화 여자적 사생활 스틸컷
드라마 ‘파친코’로 얼굴을 알린 배우 현리(36)가 일본 배우 마치다 케이타(32)와 결혼했다.

현리 측은 26일 “배우 현리가 일본 배우인 마치다 케이타와 지난 25일 결혼했다”며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된 두 사람은 5년 열애 끝에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마치다 케이타 소속사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이 이날 ‘혼인신고’를 마치고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현재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지만 결혼식은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혼전임신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마치다 케이타는 “가족을 생각하며 솔직하고 예쁜 마음, 인품에 끌렸다. 사람으로서 배우는 부분도 많아 교제 중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고 응원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라고 현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향후 둘이서 협력해 보다 나은 미래를 구축할 수 있도록, 보다 나은 사람, 좋은 배우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현리는 “앞으로도 더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양국 문화의 발전적인 교두보 역할을 하고 싶다”며 “결혼 후에도 꾸준한 작품 활동, 그리고 한국 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한국 활동을 이어갈 것을 팬들에게 약속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