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신랑수업’ 박태환 모태범이 김장 도전에 나선 가운데 박태환의 어머니가 돌직구를 날린다.

오는 28일 오후 9시2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6회에서는 박태환 어머니에게 김장수업을 받은 ‘태태즈’ 박태환 모태범의 좌충우돌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박태환은 “이 시기에 꼭 해야 할 신랑수업이 있다고 해서 왔다”며 본가를 방문한다. 어머니는 ‘김장수업’을 실시하겠다고 선포한 뒤, 배추 30포기를 내놓는다.

이에 박태환은 “이것만 할 거지?”라고 재차 확인한 뒤 양념 만들기를 시작한다. 잠시 후, 박태환의 부름에 ‘절친’ 모태범도 합류한다. 이때 모태범의 달라진 자태를 본 박태환의 어머니는 아들에게 “네가 더 후지다”며 “태범이가 더 멋있어졌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역시 사랑의 힘이 커”라고 비교해 박태환을 어3질어질하게 만든다.

본격적인 김장에 앞서, 박태환은 자신의 본가에 처음 방문한 모태범을 ‘보물방’으로 인도한다. 여기에는 박태환이 유치원 때부터 따낸 각종 메달은 물론, 가족사진도 걸려 있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박태환은 가족사진과 관련해 “아테네 올림픽 때 부정 출발로 실격한 이후 찍어서 표정이 다르다”고 비화를 밝힌다.

집 구경을 마친 ‘태태즈’는 박태환 어머니의 지도하에 본격적으로 김칫소 만들기와 김치 버무리기에 돌입한다. 중간중간 두 사람은 눈 매움, 허리 통증 등 각종 고통을 호소하며 “스케이트 타는 기분”이라고 너스레를 떤다.

그러던 중 모태범은 박태환의 어머니에게 “김장할 때 며느리가 꼭 와야 한다고 생각하세요?”라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에 박태환 어머니는 우문현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과연 박태환 어머니의 대답은 무엇일지, 또한 금메달리스트 ‘태태즈’의 김장 점수는 몇 점일지 ‘김장수업’ 현장이 더욱 궁금해진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