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리포트(KBS1 밤 7시 30분) 여름에 무더위를 날려 줄 대표 먹을거리 빙수. 그런데 빙수의 가격이 수상하다. 1만원이 훌쩍 넘는 것은 기본에 비싸게는 2만~3만원에 달했다. 가볍게 즐기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다. 게다가 대부분의 프렌차이즈 업체들은 1인분 빙수를 없애고 2인분만 팔고 있어 밥값보다 비싼 가격에 팔고 있다.

■은희(KBS2 오전 9시) 정태와 다가구 식구들의 배려로 다가구에서 함께 살게 된 은희와 정옥. 정옥은 고 반장의 배려로 순덕의 국밥집에서 일하게 된다. 은희도 일자리를 찾아 나서던 중 갑자기 내리는 비를 피하다 어느 처마 밑에서 성재를 마주하게 된다. 한편 복잡하게 얽힌 인연은 꿈에도 모른 채, 성재는 은희를 보고 알 수 없는 설렘을 느낀다.

■파이널 어드벤처(MBC 밤 10시) 토니 안·정희철 팀의 탈락 후, 더 치열해진 6팀의 불꽃 튀는 서바이벌 레이스. 참가자들은 태국에서도 손꼽히는 천혜의 밀림지역 ‘사이욕’에서 펼쳐지는 미션 수행 중 누구도 예측 못할 상황에 당황한다. 하지만 어떤 것도 막을 수 없는 우승에 대한 이들의 열망은 막을 수 없다.

■궁금한 이야기 Y(SBS 밤 8시 55분) 인적이 드문 도로변에서 벌어진 한 사건. 쓰러진 피해자를 사건현장에서 옮겼다는 이유로 사체유기죄를 물어야 했던 가해자. 미궁에 빠진 교통사고 사건에 대한 추적에 나선다. 한편 흔적도 없이 사라진 운전자, 과연 그녀는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도로 위의 실종미스터리를 파헤치고자 사건 현장을 따라간다.

■명의(EBS 밤 9시 50분) 목 관련 질환으로 진료를 받은 환자만 280만 명. 잘못된 자세와 생활 습관 탓에 목 디스크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 게다가 최근 스마트폰 보급으로 젊은 환자가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아직도 일상생활에서 흔히 겪는 근육통 정도로 생각하며 쉽게 지나치고 있다. 명의와 함께 목 디스크에 대해 알아본다.

■우리 형(OBS 밤 11시 5분) 한 고등학교 같은 반에 연년생 형제가 재학 중이다. 잘생긴 얼굴에 싸움까지 잘하는 ‘싸움 1등급’ 동생 종현과 한없이 다정하고 해맑은 ‘내신 1등급’ 형 성현이다. 형만 편애하던 어머니 때문에 17년째 교전 중이던 형제. 그러던 어느 날, 두 형제가 동시에 인근지역 최고 퀸카 미령에게 반하면서 2라운드에 돌입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