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동물농장(SBS 일요일 오전 9시 25분) 인적이 드문 이른 새벽, 속초의 한 반려동물용품 가게 앞에 붉은 노끈에 묶여 떨고 있는 작은 갈색 푸들 한 마리가 버려졌다. 그리고 그 곁엔 버리고 간 이의 마지막 양심인 듯 사료 한 봉지가 놓여 있었다. 갑작스럽게 낯선 환경에 처해 많이 놀랐을 터. 그런데 지켜본 녀석의 상태가 좀 이상하다. 피부에 핀 짙은 검버섯 자국에 함몰된 두 눈, 옆에서 커다란 소리가 나도 전혀 감지하지 못하는 난청 증상까지 있다. 검사결과 치매에 걸렸다는 소견이 나왔다. 불과 한 달 전에 미용을 받았던 흔적이 남아 있지만 주인은 녀석의 상태를 감당하기 어려웠던 것일까. 프로그램은 충격적인 견공판 고려장을 취재해본다.

■장미빛 연인들(MBC 토요일 밤 8시 45분) 차돌과 장미는 만난 지 백일 기념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그렇게 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장미가 차돌이 준 목걸이를 잃어버리자 그걸 찾느라 마지막 배를 놓치고 만다. 한편 차돌의 형 강태는 자신의 영화가 개봉한 지 3일 만에 내린다는 소식에 비참함을 느낀다.

■만나고 싶습니다(EBS 토요일 낮 11시 30분) 데뷔 31년 차 가수 설운도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고단했던 어린 시절을 보내고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서울로 올라온 설운도. 그는 라면 상자를 이불 삼아 지내며 이를 악물고 서울 생활을 버텨야만 했다. 가수의 꿈과 생활을 위해 밤무대에 서야 했고, 운명처럼 배우 안태섭과 마주하게 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