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MBC 밤 10시) 일곱 가지 인격을 가진 도현(지성)과 그의 비밀주치의 오리진(황정음)의 이야기. 도현은 자신의 또 다른 인격인 세기 때문에 납치된 오리진을 구하기 위해 자신에게 위협을 가해 세기를 깨우려 한다. 하지만 세기가 아닌 페리 박이 등장하면서 리진을 구하기 위한 도현의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 한편 리진은 같은 얼굴에도 다른 성격을 가진 도현과 세기, 페리 박을 모두 만나는데….

■피노키오(SBS 밤 10시) 진실을 추적하는 사회부 기자들의 이야기. YGN 보도국 사회부 시경캡 교동은 하명이 MSC 보도국 기자 차옥에게 14년 전의 문자 메시지 내역과 핸드폰을 돌려준 사실에 불안함을 느낀다. 그런 교동에게 하명은 또 다른 제보자가 있다며 안심시킨다. MSC에 복귀한 인하는 엄마 차옥과 박로사 회장의 관련성을 보도하자고 주장하지만 번번이 묵살당한다.

■티타늄 닌자고(애니맥스 오후 5시) 조립식 블록완구제품 ‘레고’를 모티브로 만든 만화. 마스터 첸의 계략에 따라 콜과 제이가 대결에서 맞붙게 된다. 니야의 문제로 서로에게 불만이 쌓여 있던 콜과 제이는 서로 이겨 보겠다고 싸우지만 결국 둘은 화해하고 승리를 서로에게 양보하려 한다. 그러자 마스터 첸은 둘 다 떨어뜨리려는 계획을 세우면서도 로이드와 카밀을 서로 맞붙게 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