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 동물 극장 단짝(KBS2 밤 8시 30분)경기도 부천에 커피보다 특별한 종업원들 때문에 북적이는 카페가 있다. 하는 일이라고는 손님 커피 잔의 얼음 빼먹기, 가방 뒤져서 소지품 슬쩍하기, 귀여운 포즈 취하고 사진 찍어 주는 게 전부이지만 손님들의 인기와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이 특별한 종업원들은 바로 라쿤 4총사다.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이곳 상철씨의 카페에선 또 어떤 일이 펼쳐질까.

■ 딱 너 같은 딸(MBC 밤 8시 55분)딸 셋을 모든 분야에서 뛰어난 ‘알파걸’로 키운 홈쇼핑 호스트 홍애자와 말끝마다 해병대 정신을 자랑하지만 현실은 주부습진에 시달리는 홀아비 소판석, 그리고 금수저 물고 태어난 스펙을 가졌지만 어딘지 어수룩한 허은숙 여사네 등 세 집안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애자는 남편 정기의 환갑잔치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데….

■ 식샤를 합시다 2(tvN 밤 11시)국내 1인 가구 비율이 가장 높다는 세종시에서 살아가는 다양한 1인 가구들의 삶을 보여 준다. 상우에게 자신의 감정을 들킨 대영은 예전처럼 친구 수지를 대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상우와 수지는 한창 연애를 꽃피우고 있다. 상우는 수지의 실수 연발에 즐거워하고, 점점 수지에 대한 감정이 깊어진다. 한편 수지는 상우의 맘에 드는 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다 위험에 처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