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연희, 친언니 공개 ‘연예인급 우월 미모’ SM 오디션 모습 보니 ‘모태 청순’

섹션 이연희, 친언니와 셀카 보니 ‘헉 소리나는 우월 미모’ 어린시절 모습도 ‘청순’

‘섹션 이연희’

‘섹션’에서 배우 이연희 친언니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2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MBC 드라마 ‘화정’에서 정명 공주 역으로 출연 중 이연희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섹션에서 이연희는 “세 자매 중 막내딸 아니냐. 그래서 미모가 출중한 거냐. 객관적으로 봤을 때 세 자매 중 누가 제일 예쁘냐”는 섹션 리포터 질문에 “우월한 유전자를 받아서…언니들 중 내가 가장 예쁜 것 같기는 하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연희는 친언니의 권유로 SM 오디션에서 1등을 차지하며 연예계로 입문했다. 섹션TV 제작진은 이연희의 오디션 당시 모습과 이연희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친언니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연희는 “보아 언니와 술친구다. 언니와는 맥주를 마신다”며 “언니가 예쁜이라고 불러준다. 저는 언니라고 하면서 따르고 있다”고 가수 보아와의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섹션 이연희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섹션 이연희 집안 미모가 대박이네”, “섹션 이연희, 역시 모태 미모”, “섹션 이연희 보아랑 친하구나. 인맥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섹션 이연희)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