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14(tvN 밤 11시) 산호에게 어마어마한 주사를 부린 영애. 다음날 눈뜨자마자 밀려오는 수치심에 괴롭지만 미란의 배신을 수습하려 이리저리 영업을 뛰며 고군분투한다. 그런 영애의 힘든 처지를 알게 된 산호는 협력업체로 함께 일해 볼 것을 제안한다. 과연 벼랑 끝에 선 영애는 회사를 지켜 낼 수 있을까. 한편 영애와 산호의 사이를 신경 쓰던 승준은 두 사람의 과거사를 알게 된다.

■NCIS 12:미공개 에피소드(OCN 밤 11시) 최장 근무에 빛나는 깁스 반장의 업무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새로운 멤버와 함께 돌아온 전설의 NCIS팀, 그들의 수사가 다시 시작된다. 16살 소년이 버스에서 자살 폭탄 테러를 시도해 큰 폭발 사고가 발생한다. 죽은 소년의 팔에 남아 있던 문신을 토대로 NCIS팀은 소년이 테러범인 랜달 화이트를 흉내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온리 포 유(캐치온 밤 7시 10분) 연애에서도, 작가로서도 주목받지 못하는 샘.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첫눈에 반한 버디의 이상형이 되기로 마음먹는다. 바로 그녀가 좋아하는 요리, 기타, 유도를 배우기 시작한 것. 그리고 친구의 조언대로 우연을 가장해 그녀에게 접근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자신의 진실된 모습을 보이기 두려운 샘은 사랑을 표현하는 버디에게 상처를 주고 마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