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쥐고 소림사(SBS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맨몸으로 중국 소림사를 찾아간 스타 13인이 매주 혹독한 훈련을 통해 진정한 소림 제자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시간에는 마지막 투혼을 불태우는 멤버들의 도전기가 그려진다. 김병만은 인간의 영역을 벗어나 물 위를 맨몸으로 달리는 ‘수상경공’에 도전했고, 유이와 임수향은 ‘소림 도’, 구하라와 오정연은 ‘봉술’, 페이와 최정윤은 ‘백학권’, 소림 남매 육중완과 하재숙은 ‘나한권’에 도전한다. 특히 임수향은 그동안 쌓아 온 ‘허당’ 이미지를 벗고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무장하고 자기 최면을 거는 모습이 그려진다.

■장영실(KBS1 토요일 밤 9시 40분) 천출로 태어나 평생을 노비로 살 뻔했으나 궁에 들어가 15세기 조선의 과학기술을 세계 최고로 만들어 낸 천재 과학자 장영실의 일대기. 영실(송일국)과 충녕(김상경)은 천문석각 사건의 배후를 알게 되고, 태종은 영실과 대신들을 추포해 옥에 가둔다. 충녕은 영실과 대신들을 살리기 위해 태종에게 독대를 청한다.

■진짜 사나이(MBC 일요일 오후 6시 10분) 절체절명의 상륙 작전을 앞두고 마지막이 될지 모르는 가슴속 한마디를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해병들은 국내 최대 규모 독도함과 함께 육해공을 가리지 않는 전천후 상륙 작전을 펼친다. 그렇게 발 디딜 곳 없는 천 길 낭떠러지부터 불같이 타격하고 바람같이 퇴출해야 하는 훈련이 시작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