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홈페이지
황우슬혜와 박하선의 ‘혼술남녀’ 속 댄스 장면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5일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공식 홈페이지에는 “독점 메이킹 ‘춤신춤왕’ 박하선&황우슬혜! 응답하라 1990”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한 개가 올라왔다.

영상에는 앞서 방송된 박하선과 황우슬혜의 춤신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겼다. 춤을 가르쳐 준 문경주는 “두 사람이 연습을 많이 못 했다. 그런데 연습한 시간 동안 열심히 해줘서 많이 고맙다”며 노력파 두 사람을 칭찬했다.

두 사람은 촬영 전 마지막 연습에서도 실제 촬영처럼 온 힘을 다해 춤을 추는 모습을 보였다. 황우슬혜는 박하선의 춤 추는 모습을 보고 “너무 귀엽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진 두 사람은 촬영을 마친 후 바닥에 드러눕기까지 했다. 박하선은 “몇 시간 째 춤을 췄는지도 모르겠다”며 “생각보다 잘해서 다행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우슬혜는 “(이번 춤신은) 연습의 결과다. 시청률 5%가 되면 컵밥을 쏘기로 했는데, 춤신 덕분에 시청률 공약 실천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 중인 tvN 드라마 ‘혼술남녀’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