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방탄소년단의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13일 SBS 파워FM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컬투쇼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뭄바톤 트랩 검색해서 찾았어요. #방시혁 #지민 생축 #태몽도 남다른 방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멤버들은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며 개성을 드러냈다. 특히 뒤에서 입술을 앙 다물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랩몬스터의 얼굴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날은 멤버 지민의 생일인 것으로도 알려지면서 생일 축하 글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지민은 “아버지는 용꿈을, 어머니는 나무에 빛나는 고추 하나를 보셨다고 했다”라며 자신의 태몽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오늘 라디오 너무 재밌게 들었어요 이번 앨범 대박나세요!”, “자주 불러주세요 재밌었어요~”, “지민이 생일 축하해” 등 댓글들을 달았다.

이날 ‘컬투쇼’에 출연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화려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 정규 2집 ‘윙스’(Wings)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피 땀 눈물’ 음원은거부할 수 없는 유혹을 만난 청춘이 혼란스러워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사진=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