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 박서준과 정유미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6일 방송된 tvN ‘윤식당2’에서는 영업 준비를 위해 먼저 식당에 도착한 정유미, 박서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먼저 식당에 도착한 박서준과 정유미는 영업 준비에 나섰다. 그러던 중 박서준은 실수로 미리 썰어놓은 양파를 쏟았다. 정유미는 “어제 열심히 썰어놓은 것”이라며 아쉬워하면서도 그의 실수를 즐거운 에피소드로 여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쏟은 양파를 수습한 뒤 두 사람은 다시 재료 손질에 들어갔다. 정유미는 “잘한다”며 박서준을 칭찬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어 정유미는 대왕 지단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는 “밤색이 되면 안된다”는 윤여정 말을 되새기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옆에 있던 박서준은 “안 밤색. 사람 이름 같다”며 “안녕하세요. 안밤색입니다”고 장난스런 모습을 보였다. 결국 대왕지단은 밤색이었고, 실패를 직감한 정유미는 지단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다. 이를 본 박서준은 “행주냐”며 웃음을 터뜨렸다.

증거를 인멸하기 위해 실패한 지단은 두 사람 입으로 들어갔고, 정유미는 시간에 쫓기듯 다시 지단 만들기에 돌입했다. 결국 준비한 계란을 다 써버린 정유미는 박서준에게 “계란 사올테니 돈 달라”고 손을 내밀어 웃음을 선사했다. 박서준은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라며 받아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귀여운 케미는 윤여정과 이서진도 인정했다. 윤여정은 이서진과 대화 하던 중 “정유미가 이번 시즌에 박서준이 있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서진은 “둘이 잘 맞는다. 둘이 지금 좀 재밌다”며 “박서준이 젊은 애 치고 괜찮다”고 말했다.

윤여정 또한 “박서준 보고 맑다고 한 게 그런거구나”라고 감탄했다. 이서진은 “이야기 해보니 진중한 면이 있었다. 일도 열심히 한다”고 칭찬을 쏟아냈다.

박서준의 합류로 더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윤식당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