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 손님들이 훈훈한 이서진의 외모에 설렘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윤식당2’에서는 몰려든 손님에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식당은 오픈한 지 4분 만에 첫 손님이 야외테이블에 착석했다. 하지만 한국 음식을 먹어본 적이 없는 손님들은 많은 고민을 했다. 연이어 다른 손님까지 등장했고 오픈한 지 5분 만에 야외테이블이 만석이 돼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첫 주문부터 윤여정은 당황했고, 결국 닭강정 2인분 중 1인분만 튀기는 실수를 했다. 하지만 이런 윤여정을 정유미는 한 번 더 튀기면 된다며 안심시켰다.

리투아니아 손님들은 이서진을 보며 “깨끗하고 잘생긴 남자가 와인을 따른다” “이 남자 너무 잘생겼다”며 감탄했다. 다른 테이블의 남자 손님 역시 이서진과 박서준을 보고 “한국 사람들 마음에 들어. 특히 남자들이 너무 잘생겼다”고 말했다.

모험을 하는 것이라던 리투아니아 손님들은 음식을 맛보고 “진짜 맛있다. 이거 내 스타일이다. 여기 들어오길 잘한 것 같다”고 말하며 음식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특히 김치전은 단연 인기메뉴였다. 한 손님은 “김치전을 온 쟁반으로 시켜서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라고 평가했다. 결국 이들은 김치전을 2접시 더 주문했고 멤버들은 정신없지만 뿌듯해했다.

앞서도 ‘윤식당2’를 찾은 손님들이 이서진과 박서준의 외모에 대해 “잘 생겼다” “이목구비가 아름답다” “한국인 자체가 잘 생긴 것 같다”며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