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5’ 출연진 전예임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전예임
전예임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출연해 큰 감동을 선사한 전예임이 지난 25일 SNS를 통해 손편지와 인증샷을 공개했다.

소속사 A100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전예임의 손편지에는 “그동안 연습실에서만 노래를 하다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큰 무대에 서게 돼 아직까지 설레고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전예임은 “그동안 꿈꿔왔던 무대에 세워주신 소속사 가족들과 ‘너의 목소리가 보여’ 모든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무대에서 어머니 영상이 나와 눈물을 많이 흘렸다. 오랜 시간 항상 저를 생각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부모님께 감사와 죄송한 마음에 눈물을 숨길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 “TV에서만 보던 레드벨벳 선배님 앞에서 노래 할 수 있었던 것도 정말 영광이었다”며 “무대가 끝난 뒤에도 격려와 좋은 말씀을 해주셔서 감격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전예임은 “앞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 할테니 꼭 기대해 달라”며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 달려가는 전예임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A100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전예임은 지난 23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출연, 가수 김세정의 ‘꽃길’을 열창했다. 애절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그의 목소리는 시청자에 큰 감동을 안겼다.

이날 방송 이후 전예임의 ‘꽃길’ 영상은 SNS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며 인기를 끌었다. 시청자는 전예임에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

사진=A100엔터테인먼트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