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또 같이’에서 배우 허영란 김기환 부부의 400평 세차장이 공개돼 화제다.

20일 tvN ‘따로 또 같이’에는 결혼 4년차 허영란♥김기환 부부가 출연했다. 두 사람은 1980년생 동갑내기로, ‘마이 퍼스트 타임’이란 연극을 하던 중 만났다.

허영란은 “남편 이상형이 저랑 이의정 씨라고 하더라”며 “남편을 보면 느낌이 좋다. 성실함도 좋았다. 결혼해서도 성실하다”고 자랑했다. 허영란은 매니저 없이 나선 첫 연극무대에 대해 “처음엔 말도 못 걸고 어색했다. 연습할 때 (남편이)‘영란씨 여기에요’ 해주니까 너무 고마웠다”고 회상했다.

허영란 김기환 부부는 대전에서 400평 규모의 셀프 세차장 및 카페를 운영 중이다. 바리스타 자격증을 딴 허영란이 카페를 맡고, 남편은 세차장 일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아르바이트생 없이 24시간 내내 함께 지내며 오픈부터 마감까지 도맡고 있다.

허영란은 “결혼했는데 제가 일할 때가 아니었다. 세차장은 우리 가족들과 연관된 사업”이라며 “남편은 연극 제작과 연기만 했다. 결혼했는데 있는 돈 갖고 살수가 없었다. 둘이 해보자는 마음으로 둘이 대전으로 오게 됐다”고 세차장을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허영란은 배우인 남편에 대해 “연기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인데, 안 되겠더라. 남편이 ‘돈 때문에 힘들고 싶지 않다’는 제 생각을 존중해 대전으로 함께 와줬다”고 전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